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퀴즈 방탄소년단 BTS편 100분 특집 뷔 RM 정국 슈가 제이홉 지민 진 / BTS 여고생 김정현 님 인스타그램

by 롱레코즈 2021. 3. 25.

안녕하세요, 롱레코즈입니다🤍


3월 23일 방영된 유퀴즈 99화 피, 땀, 눈물 편은
방탄소년단 100분 특집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저도 아미로써 너무너무 즐겁게 봤답니다💜


그 중 BTS여고생으로 유명한 김정현님!
예전에 출연하셨을때도 커리어우먼이 장래희망이라고 하는거 너무 웃겨서 거의 울면서 봤는데 이번에도
진짜 너무 재밌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방탄 앞에서 긴장 하나도 안하고 춤추시는거 보고 팬과 연예인이 바뀐 것 같았슴다ㅋㅋㅋㅋㅋㅋ너무웃기고 케미가 좋아서 모든 분량중에 제일 재밌고,
흐뭇하게 봤어요!!


정현 님 깨알같이 챙겨주는
태태 모먼트에 심장마비 걸리는줄... 🐻💜

진심 이런 찐아미가 성덕이 되다니
제 일 마냥 기쁘고 감정이입되서 행복했습니다...


밑에는 bts여고생
김정현님 인스타그램!
@kim_hejang

https://instagram.com/kim_hezang?igshid=1rujf6dbtmtw


다들 성덕 기받으러 출똥,,💜

유퀴즈 방탄편에서는
이렇게 귀엽고 재밌는 모습 뿐만 아니라
힘든 연습생 기간 거쳐
지금의 모습을 갖추기까지에 대한 이야기들과
20대 청년으로써의 현재의 고민에 대해
들어보면서 공감도 위로도 많이 받은 것 같네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