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ieces of Seoul/식당

난리났네 난리났어 즉석 떡볶이 맛집 양재 <작은공간>

by 롱레코즈 2021. 2. 17.

안녕하세요, 롱레코즈 입니다!

얼마 전 Tvn에서 한 유퀴즈 동생
난리났네 난리났어
떡볶이 편 혹시 보셨나요!?


특집 편성이었지만
여러 레전드짤을 남기며
많은 이의 주목을 받은 이 예능의 떡볶이 편에..!
제 단골맛집인 양재 <작은공간>
나왔습니다!! 바로 저 짤의 배경입니다!
아주 낙서가 빼곡하쥬?ㅋㅋㅋㅋㅋㅋ

[카카오맵] 작은공간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359길 31 (도곡동)
http://kko.to/xGHcKUdYj

작은공간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359길 31

map.kakao.com


작은공간 영업시간
월~금 11:00 - 8:30
토,일,공휴일 휴무

양재역 은광여고 앞에 위치한 작은공간은
생긴지 엄청 오래된 로컬 맛집이에요,
즉떡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도
가끔씩 생각나서 일부러 찾아가곤합니다!


한번도 웨이팅을 해 본적이 없었는데
방송 이후로 핫플이 더 핫플이 되어있네요..?
저녁시간 답게 웨이팅이 조금 있었습니다!


입구 사진

입구에는 주말에도 영업을 하신다고
써있지만 카카오맵의 정보로는
월~금만 영업을 한다고하니 참고해주시구요!

개인방송 촬영을 금한다고 하네요!!


매장 전경은 이렇습니다!
칸칸이 테이블이 나뉘어져있지만
공간이 작고 다닥다닥 붙어있어요
아 그래서 작은공간인가?🤔

흰색 나무데크로 꾸며진 내부와
그 위에 빼곡한 낙서들이
추억의 맛집을 상기시키지 않나요?ㅎㅎ


자 이제 주문을 해봅니다🤤
저는 남자친구와 둘이서 갔기때문에
즉떡 2인분을 일단 시켰어요!

짜장 떡볶이도 일반 떡볶이만큼
인기가 많고 맛있으니
짜장이 땡긴다면 주저하지말고
Go하셔도 됩니다! 맛보장 크크

작은공간 즉석떡볶이에는
쫄면, 오뎅, 떡, 만두, 계란이
기본사리로 들어가있습니다.

주문을 하고,


입구쪽에서 앞접시와 단무지를 가져옵니당!


오 앉자마자 나왔다..!🎶
매우 빨리 나오네여ㅋㅋㅋ저녁시간이라
그런가 배고팠는데 다행입니다.


보글보글 10분정도 더 끓여주다가
쫄면+라면 부터 불기전에 먹어줍니다!

여러분 그거 아시나여
저는 오뎅을 못먹어요..흑
오뎅맛을 모르는 슬픈 인간 이츠미..

오뎅은 남친이 다 먹고
저는 면과 떡위주로 먹었답니다 하하~


요기는 특이하게 구운계란이 들어가요
그래서 더 구수한 계란!
저는 이렇게 반 쪼개서 국물 챱챱 뿌려서
먹는걸 좋아해요 ㅎㅎ먹을줄알죠?


다 먹어갈때쯤 또 한 컷 ㅎㅎ
원래 여기는 마무리로
치즈 볶음밥을 꼭 먹어주는게 국룰인데
저희는 양이 적어서 볶음밥을
항상!못먹어요!!!!!!ㅠㅠㅠㅠㅠㅠ


잠시 또 난리났네 난리났어의
짤을 통해 볶음밥을 보여드립니다
최소라가 숟가락으로 박박 긁어
K-철분과 함께 즐겼던 그 볶음밥!🥄🥄🥄
여러분은 꼭 드셔보시길 바랄게요!ㅋㅋㅋ

난리났네 난리났어에 나온 떡볶이맛집
마지막 집인 양재 <작은공간> !!!
더 유명해져서 웨이팅 해야될까봐 겁나지만
진짜 찐맛탱이에여 꼭 한번 드셔보시길!

그럼 다음에 또 바용👋🏻
구독 좋아요❤️는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