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ieces of Seoul/식당

망원동 육개장 맛집 <육장>

by 롱레코즈 2021. 2. 8.

안녕하세요 롱레코즈 입니다☺️
오늘같이 추운 날 딱인
망원동 맛집 육장을 소개해볼게요!

[카카오맵] 육장
서울 마포구 망원로2길 19 (망원동)
http://kko.to/YrWTb0dYB

육장

서울 마포구 망원로2길 19

map.kakao.com



휴무는 화요일,
3~5시는 브레이크 타임 입니다!

저는 근처 카페를 갔다가
저녁시간에 육장을 찾았어요!

육장 메뉴판
판매하는 술의 종류와 추가메뉴


밥은 원하시는 만큼 드립니다!
(조금, 보통, 많이)
아무 말 안하면 보통으로 주시는 것 같은데
성인 여자 기준 적당했습니다!
부족하신 분은 많이 달라고 말씀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육개장 하나 시켰어요!


크으 이 진하고 얼큰한 국물색을 보세요!
고기랑 숙주 버섯 양파 파도 아주
넉넉하게 들어가있어요!!

국물을 엄청 오래 우린게 맛에서
느껴져요 진짜 찐~~하고 얼큰한 육개장

처음 먹어봤을땐 살짝 매웠는데
오늘은 안맵더라구요?
신라면정도의 맵기인 것 같아요!

그리고 갈 때마다 늘 저렇게
제철과일을 한 조각 같이 주시는데
마지막에 입가심 싹 되서 텁텁한 맛이
씻기는 기분이 좋아요!


석박지는 앞에 통에서
먹을만큼만 덜어서 드시면 되시고



간이 심심한 편은 절대 아니지만
혹시 모를 소금 후추도 준비되어있으니
간이 부족하신 분들은
셀프로 맞춰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픈 키친에 바 형태로 된 테이블이었는데
남자친구와 저 사이에 아크릴 가림막이
생겼어요 ㅎㅎㅎㅎ 이런적은 처음이지만
혼밥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고
바 형태 테이블의 특성상 거리두기가
어렵기때문에 이해되더라구요!

Qr체크인과 발열체크,
식사 전까지 마스크 착용 권고 등
코로나 방역수칙을 꼼꼼히
체크해주셔서 안심하고 식사 할 수 있었어요😃

오픈 키친
식당 내부
식당 내부
식당 외부 / 좌식형 테이블도 있어요!

보통 1-2인 손님은 바 테이블
3-4인 손님은 좌식형 테이블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웨이팅은 이 화이트 보드에
성함/인원수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앞에 좌석과 난로(?)가 마련되어있어요!

저는 평일 저녁시간이라 웨이팅은 없었지만
주말이나 연휴엔 웨이팅도 많을 것 같아요!

망원동 핫플이자
망원 데이트 코스로 딱인!

육개장 맛집 육장 꼭 방문해보세요!
요즘 같은 날씨에 딱이에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용

그럼 다음에 또 봐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