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ieces of Seoul/카페

뚝섬역 성수 서울숲 작업하기 좋은 카페 <Layer10 : 레이어10>

by 롱레코즈 2021. 4. 3.


안녕하세요, 롱레코즈입니다🤍
오늘은 뚝섬역에 위치한 카페
레이어10을 리뷰해보려고해요😃

[카카오맵] 레이어10
서울 성동구 상원4길 10 (성수동1가) http://kko.to/C7uE43VDo

레이어10

서울 성동구 상원4길 10

map.kakao.com

뚝섬역 4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촬영 스튜디오와 함께 운영되고 있어서
건물이 꽤 크고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었어요.


1층에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코타티가 있더라구요 인기가 많은 것 같았어요!
여기서 아이스크림을 테이크아웃해서
레이어 10에서 드시기도 하시더라구요.


2층으로 올라오면 레이어10 카페입니다.
한 쪽 벽면이 다 모자이크 벽돌로
되어있고 블랙&실버톤의 인테리어였어요.


작업하기좋은 널찍한 대형테이블들도 있구요!


계산대 옆으로 반층 올라가면 다른
좌석들도 많이 있답니다!


이런느낌이에요! 독특한 빈티지 가구들로
꾸며져있었어요 😃😃


멋진 나선형 계단!


위,아래로는 사무실•스튜디오로 사용중이라
들어가지말라고 안내해주셨어요.


다양한 포토존들이 있는데
상업촬영은 불가하다는 안내문이
곳곳에 부착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입구쪽에 위치한 긴 벤치에 앉았습니당!


레이어10 메뉴판

화이트 아이스 (0.5)와
선셋에이드 (0.65) 를 시켰어요.


카페가서 커피 안먹고 에이드 참 오랜만에
마셔보는데 트로피컬 과일들이 들어간
상큼하고 달달한 에이드여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강추! 커피는 그냥 그렇다고 하네요?ㅋㅋㅋ


이런 비주얼❤️❤️


생각보다 한적해서 조용히 작업하기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성수동 뚝섬역
작업하기 좋은 카페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