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ieces of Seoul/카페

바나나푸딩과 커피가 엄청 맛있는 뚝섬역 성수 신상카페 <H coffee roasters : 에이치 커피 로스터스>

by 롱레코즈 2021. 4. 21.


안녕하세요, 롱레코즈입니다🤍
오늘은 뚝섬역에 새로 오픈한
에이티 커피 로스터스를 리뷰해볼게요.

[카카오맵] H커피로스터스 쇼룸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11길 10 1층 (성수동1가) http://kko.to/FRESVVwYj

H커피로스터스 쇼룸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11길 10

map.kakao.com


영업시간
월~토 11:00~18:00
일요일 휴무


외관은 깔끔한 화이트 건물에 통유리🤍
채광이 엄청 좋았어요!


메뉴판은 요러케
저희는 라떼 따뜻 (3.5)
에스프레소 크림 (3.0)
바나나푸딩 (5.0) 을
주문했답니당


전체적으로 화이트+우드 톤에
선이 예쁜 식물들로 포인트를 주었더라구요


나무 너무 예쁘죠🙀


햇빛이 따뜻하게 내리는 이 자리로 pick


바 자리도 예뻤는데
손님이 계셔서 사진 찍기 실패 ㅎㅎㅎ


드디어 시킨 메뉴가 나왔습니당
이 사장님 라떼 아트 너무 잘하시지 않나요?ㅋㅋㅋ
서울에서 본 라떼아트중에 체공..

라떼 엄청 꼬숩고 맛있었어요 ㅠㅠ
남친이 먹은 에스프레소 크림도 위에
솔솔 뿌려진 설탕과 크림 커피를
떠서 먹으면 엄청 조화롭고 풍부하더라구요


그리고 이 대망의 바나나 푸딩..
위에 생크림과 카라멜소스가 뿌려쟈있어서
같이 먹으면 당 풀충전되는 달달한 맛
멈출 수 없으실거에요 ㅎㅎㅎ
꼭 같이 드셔보시길 바래용

뚝섬역은 성수와 서울숲 딱 중간이라
조금 애매해서 자주 방문하진 않았는데
커피가 너무 맛있고 분위기가
차분하니 대화하기 좋아서
종종 찾아갈 듯 싶어요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