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ieces of Trip/국내여행

부천 감성 에어비앤비 <88stay>

by 롱레코즈 2021. 7. 2.

안녕하세요, 롱레코즈입니다.
오늘은 부천 감성 에어비앤비
88stay를 소개합니다.

위치는 춘의역 근처 원미동 입니다.
에어비앤비 예약 후 자세한 주소를
안내받을 수 있어요.


넓직한 공간에, 센스있는 가구배치
곳곳에 포토존이 많아서
쇼핑몰 촬영 대관도 많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체크인 시간이 17시..
채광이 좋은 시간대에는 촬영대관이
있나봐요..🥺😣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해질까봐
얼른 찰칵찰칵 찍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류들도 많아요🤍


멋진 쇼파.. 🖤🖤🖤


이 대형거울이 메인 포토존 아닐까요?
여기서 거셀 오조오억장 찍었습니다🤍


안쪽에 침실이 있고 침실에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 사진을 깜빡!
화장실 바디워시, 샴푸, 치약,
드라이기, 수건 많~이 준비되어있고
클렌징용품과 칫솔은 없습니다!
따로 챙기셔야해요.

(사실 밑에 층에 오래된 노래방? 주점?이 있는데
거기서 담배냄새가 엄청 올라와서
화장실 - 침실까지 냄새가
많이나서 잘 때 조금 힘들었어요…☠️
저는 냄새에 예민한 편이라 그랬는데
다른 분들은 별 말씀 없으신걸 보면,,
제가 간 날 유독 심했나 싶긴 합니다 ㅠㅠ
그래도 냄새에 예민한 분이시라면 비츄)

침실엔
이렇게 슈퍼싱글 사이즈의 침대가 2개 있어요
침대 맞은편에는 티비가 있고,
넷플릭스가 연결되어 있어서
남자친구랑 티비 하나씩 차지하고
밤에 슬의생2 봐써요 크크
📺👩‍⚕️

침구도 깔끔하고 푹신했습니다
침대가 두개라 친구들이랑 와도 괜찮겠더라구요!


채광이 예쁘게 들 때.. 넘 예ㅃㅓ요✨


주방 앞에 화이트 원형테이블과
플리아 체어 4개,


한 켠엔 이렇게 예쁜 식기들이..🤍🤍
일리 커피머신과 캡슐, 아이스가 준비되어
있어서 커피를 내려마실 수 있어요!
일리 첨 마셔보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주목주목‼️
여기 받아 적습니다..


[카카오맵] 새우공작소
경기 부천시 부천로121번길 10 1층 (심곡동) http://kko.to/IzHzMupfp

새우공작소

경기 부천시 부천로121번길 10

map.kakao.com


여기 88스테이에서
큰 대로만 건너면 나오는 5분거리
이탈리안 집인데
포장도 되고 배달도 돼요!!
저희는 포장해왔어용

새우공작소.. 진심 진짜 맛있어요.
새우 감바스(+빵추가)
쉬림프 로제파스타 시켰는데
와.. 진짜 맛있고 ㅠㅠ 가져간 와인이랑도
너무너무 잘 어울려서 행복한 저녁식사
했네요..🤤🤤🤤

포장해와서 숙소에 있는 식기들에
예쁘게 옮겨 담아서 먹었어요!

식기도 크기 종류별로 다 준비되어있어서
편하게 식사했어요 ㅎㅎㅎ 거실에는
티비가 없는 대신
턴테이블 겸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서
음악 틀어놓고 얘기하면서 먹었어요!


이렇게 인물샷도 너무 예쁘게
잘나와서 사진도 많이 건지구🥺

예쁜 곳 찾아서 데려와준 남자틴구께 감사..🤍

요새는 정말 예쁘고 감각적인
에어비앤비가 많은 것 같아요 ㅎㅎㅎ

부천 감성 에어비앤비 찾으신다면
88stay 추천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