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ieces of Seoul/식당

합정 돈까스 존맛 맛집 <츠키젠>

by 롱레코즈 2021. 7. 24.

안녕하세요 롱레코즈 입니다🤍
오늘은 합정역에 위치한 진짜너무너무너무
맛있는 돈까스 집 츠키젠으로 소개하려고해요.

[카카오맵] 츠키젠
서울 마포구 독막로8길 23 1층 (합정동) http://kko.to/UZ-IIE0fj

츠키젠

서울 마포구 독막로8길 23

map.kakao.com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매일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외관부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들어가서 키오스크에서 메뉴 주문을 합니다.
-
로스카츠 1.2
샤톤브리앙 1.3
콜라 0.2
주문했어용!!

로스카츠는 다들 잘 아시는 등심부위
샤톤브리앙은 안심부위 입니다.


츠키젠 맛있게 먹는법 😛


기본으로 소금, 깍두기 주시고
각 자리에 물과 올리브오일이 있었어요.


둥글게 감싸는 형태의 바에
안쪽에서 직원분들이 음식을 전달해주십니다.
코로나 영향으로 2인 기준으로
자리마다 각각 칸막이가 되어있어
안심하고 식사하기 좋았어요.

옷과 가방을 걸 수 있는 행거도
안쪽에 마련되어 있네요!


돈까스는 안쪽 주방에서 튀겨져 나오더라구요


짜잔 이렇게 밥과 미소장국 돈까스 소스가
나오고,


드디어 나온 돈까스들 핵영롱✨✨
저 양배추샐러드에 뿌려진 땅콩?소스
드레싱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이건 샤톤브리앙 입니당!
특이하게 츠키젠은 에르메스 식기를
사용한다고해요.
그래서 그런지 고급짐 뿜뿜✨
돈까스가 더 맛있어보이는 매직

-

저는 개인적으로
샤톤브리앙(안심)에 소금 + 와사비
조합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샤톤브리앙 진짜 입에서 그냥 녹고
완전 맛있어요!!

돈카츠윤석과 비슷한 퀄리티와 맛이였는데
여기가 더 편안한 분위기속에서
먹기 좋았고, 양도 적당해서 좋았어요.

적당히 기름지면서 부드러운 맛!
등심은 다른 맛집들에 비하면
무난무난한 맛이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 가면 샤톤브리앙만 두개
시켜야겠어요 ㅎㅎㅎㅎ

중복에 가서 몸보신 제대로 했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