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ieces of Seoul/식당

도미노피자 T day 방문포장 50%할인 신제품 하와이안 슈림프 리뷰

by 롱레코즈 2021. 3. 25.


안녕하세요, 롱레코즈입니다🤍
바로 어제 3월 24일은 T 멤버십데이 였죠!
T 멤버십데이는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큰 혜택이 있어서 매달 이 날 먹게되네요 ㅎㅎ

그래서 어제 도미노피자를 포장해서
저녁으로 먹었답니다!


이번엔 신제품으로 출시된
뉴욕 오리진 / 하와이안쉬림프 / 캐롤라이나 치킨
세가지 중에,
하와이안 쉬림프로 결정!!🍤


하와이안 쉬림프는
파인애플+새우 토핑이 메인이에요,
파인애플 새우 둘다 은근 호불호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저는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두가지라..
먹으면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그 외의 토핑은

토마토 소스, 알로하 트로피컬 소스, 모차렐라, 체더, 양파, 옥수수, 햄, 파인애플, 케이준 새우살, 베이컨


전체적으로 햄과 베이컨이 깔려있고
조각마다 새우하나와 파인애플 2-3조각이
있었고, 체다치즈가 함께 뿌려져여서 인지
물리지않고 단짠단짠하게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진짜 도미노는 어떤 피자든 다 맛있지만..
제 생에 이렇게 맛있는 하와이안 피자는
처음이였어요 ㅠ ㅠ..💛💛💛💛

도미노 신상피자
💛하와이안 쉬림프 강츄💛
그리고 매달 찾아오는 티멤버십 50%할인도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