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ieces of Seoul/카페

상수역 홍대 인스타감성 카페 <피스오브서울>

by 롱레코즈 2021. 2. 1.

안녕하세요! 롱레코즈 입니다🤍
오늘은 상수역 카페를 소개할게요.
렛츠꼬!

<피스오브서울>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39-6 1층
피스오브서울 카카오맵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서울에서 베를린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열번이면 열번 피스오브서울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어쩌면 간증글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그만큼 갈 때마다 대만족 하는 카페입니다.

증말 멋진 디자이너 빈티지 가구들이 있어
갈 때마다 새로운 자리에 앉는 재미가 있고
인스타 감성 사진 찍을 요소가 너무 많아
가끔 사진을 과도하게 찍으시는 분들이
있을 수도 있지만..
누구나 다 그렇게 될 수 밖에 없다는 걸
제 글을 읽으면 아시게됩니다 💟

작년 가오픈때부터 종종 갔는데 갈 때마다
조금씩 달라지는 가구 배치며 패브릭 포스터가
마치 여행 온 듯한 기분에 빠져들게합니다..🥺


제가 블레스 (bless service) 라는
패션&소품 브랜드에 한창 관심을 갖고
찾아보던 때에 처음으로 블레스 제품을
만났던 곳이 바로 이 카페에요.

지금은 제품을 파는 편집샵도 많아졌지만
많이 유명하지 않을 때 블레스를 세팅해놓으신
사장님의 센스가 대단하게 느껴졌답니다.


이 모자이크 벽돌도 볼 때마다 감탄하는 포인트..
이 곳의 분위기와 너무 잘어울리고 멋져요🥺

이 테이블 자리가 가장 인기가 많은 듯 했는데요!
저는 당연히 해외 디자이너의 작품일줄 알았는데
최원서 라는 국내 디자이너의 작품이었습니다.

이외에도 최원서 디자이너의 화병, 낮은 티테이블도 있는데요, 피스오브서울 인테리어와 찰떡이라서 누구든 한번 보시면 사진을 찍게 되실거에요!

테이블 안에 세팅된 소품에서 알 수 있는 사장님의 저 세상 센스..
이 화병은 정말 갖고싶어요..🥺


이외에도 다양한 개성의 디자인 체어와
테이블, 포스터들이 이 곳의 컨셉을
완전하게 만들어줍니다.

그럼 이제 커피를 마셔보겠습니다😋


저는 따뜻한 라떼(5.5) 를 시켰어요.
모든 커피가 0.5~5.5 선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었고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매뉴팩트 원두를
쓰시더라구요! 매뉴팩트 특유의 부드럽고 풍성한 라떼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카페인을 못드시는 분들을 위한
카모마일 / 얼그레이 / 루이보스 / 자스민
/ 페퍼민트 티도 준비 되어있고
오렌지, 초콜릿 음료도 있습니다.

맥주도 판매하시는데
마시는 분을 본 적은 없고여..?
친구들이랑 낮술하러 가고싶네요 ㅎㅎ

테이크 어 웨이 해가실 경우엔
-1000원 입니다!

상수역 1번 출구와 매우 가까운 거리 인 점도
너무 좋았어요🤍 왜냐면 저는 걷는걸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 ㅎㅎㅎ

저는 넓고 목소리 광광 울리는 대형카페보다
이렇게 작고 아기자기 자리마다
개성이 있는 카페가 훨씬 좋아요
함께하는 사람과 대화도 잘 통하구요!

상수역에서 인스타감성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 찾으신다면
<피스오브서울> 강추합니다🤍

피스오브서울 인스타그램

거리두기 제한으로 인해
카페의 영업이 변동 될 수도 있으니
꼭 인스타그램의 공지를 체크해보심이
좋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