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ieces of Seoul/카페

압구정로데오 청담 카페 스탠딩 에스프레소 바 <리사르커피>

by 롱레코즈 2021. 2. 16.

안녕하세요!
롱레코즈 입니다🤍

오늘은 청담동에 새로 생긴
스탠딩 에스프레소 바
리사르에 다녀왔어요 🚶

리사르 영업시간
평일 오전 8시 부터 - 오후 7시반
토, 공휴일 오전 11시 부터 - 오후 7시반
일요일 휴무
카드결제만 가능

[카카오맵]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99길 60 |
청담동 113-13 http://kko.to/EDW8JvKD0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리사르는 옛날 청담 카멜커피 자리에 생겼어요.
아직 지도에 등록은 되지 않았나보네용!
카멜은 도산공원 근처로 이사했던데
조만간 가봐야겠습니당 ㅎㅎㅎ


들어가면 보이는 카페 전경!
길게 뻗어있는 바에서 스탠딩해서
즐기는게 메인!
창가에는 테이블 자리도 있어요.


주문을 해볼게요,

리사르 메뉴판


저는 제일 유명한!
카페 피에노(0.25)와 카페 콘 판나 (0.25)
두 잔을 일단 시켰어요! 가격이 저렴하고
양이 작아서 여러잔을 맛볼 수 있다는 장점에
다들 2-3잔은 기본으로 마신다는


바의 오른쪽 끝 포스기 앞에서 주문을 합니다.
그 주문서를 받아서 🧾

바리스타님 앞에 주문서를 놔드리면 커피를 준비해주셔요
커피를 기다리는 나..😜
카페 피에노
콘 판나


첫번째로 시킨 커피가 나왔어요!
카카오 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는
피에노는 잘 저어서 드시구
콘 판나는 크림과 함께 떠서 드세요!

너모 맛있는데 너모 빨리 끝나 ㅠㅠ
아쉬워서 두 잔 더 시켰슴다!

카페 피에노 (0.25)
카페 아포카토 (0.4)


2차는 피에노와 아포카토!
아포카토에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들어가서 그런지 풍부함이 달라요.
진짜진짜 .. 맛있어요!!!
🍨🍨🍨


작은 스탠딩 바인 약수점도
종종 갔었는데 자리도 좁고
서서 마시다보니 후다닥 마시고
나가야되는게 항상 아쉬웠거든요!ㅠ

이 맛있는걸 호다닥 먹어야한다니..
아무리 이태리 스타일이라지만
난 한국인..인 걸...

그런데
청담점은 좌석도 어느정도
갖춰져있어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답니다!❤️



커최몇? ☕️
시그니처인 커피잔 쌓아두고 사진 찍기


저는 화장실 불편하거나
안좋은 카페는
두번 다시 가지않아요..

여기 리사르 화장실은
남녀공용이지만 카페 내부에 있고
깨끗하고 넓어서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


베이커리 류


리사르의 에스프레소 잔도
한 켠에서 판매중이고

리사르에는 거창한 디저트는 없지만
간단한 베이커리류를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청담동에 가신다면,
커피를 정말 좋아하신다면
리사르 추천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버튼 뀩.

다음에 또 봐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