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ieces of Seoul/카페

망원 컵케이크 존맛 귀여운 디저트 카페 <뭄미>

by 롱레코즈 2021. 2. 4.

안녕하세요!
롱레코즈입니다😊

오늘은 아주아주 귀여운 카페
뭄미를 소개합니다!
❤️👵🏻❤️👵🏻❤️

서울 마포구 동교로 43 2층

<뭄미>


제가 방문한 21.02.03 에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1시간 이용시간
제한이 있었어요!



하마터면 지나칠뻔 했던 입구.. :)
이 건물의 2층 입니다!



제 앞에 한 팀의 웨이팅이 있어서
이 곳에서 잠시 대기 후 올라갔습니다!



형광빛 아크릴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귀여운 빈티지 가구와 의자들로
채워진 공간이 나옵니다!
다채로운 색감이 인상적이죠?



이렇게 한 켠에선 빈티지 컵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

이제 주문을 해볼까용!

뭄미 메뉴판
디저트 - 컵케이크


사실 뭄미는 디저트로
판매하는 컵케이크가 유명한 카페에요!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았고
홀에서 드신 분 중에서도 몇가지를
더 포장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패키지가 너무 예쁘고 귀여워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뭄미 인스타그램을 참고하시면
그날그날의 디저트 라인업과
소진된 디저트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뭄미 인스타그램



저는 발로나 초코 컵케이크 (0.68)
라떼 아이스(0.5) + 핫 (0.5)
이렇게 시켰어요!

제가 시킨 발로나 초코 컵케이크는
위에 사워크림이 올라가 있어서
살짝 새콤한 맛이 난다고 안내를 받아서
무슨 맛일까 했는데
상큼한 과일의 산미가 나서
초코시트의 단맛과 잘 어울리더라구요!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ㅎ

토핑으로 올라가있는 동글이는
몰티져스 초콜릿이었어요!



무엇보다 컵이 너무 귀여워서 심쿵..!💓
저는 가구와 식기에 미쳐요....



뒤에 쌓여있는 알록달록 컵과 그릇들 🌈
뭄미는 듁스 원두를 사용하더라구요!
서울에 듁스 원두를 쓰는 카페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이에요 😋



귀여운 인테리어 만큼이나
여자분들이 많이 찾아주시는듯한 뭄미!
망원동에 가실 일이 있다면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