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ieces of Trip/국내여행

강원도 양양 오션뷰 감성숙소 <양양 카루나>

by 롱레코즈 2021. 3. 6.

안녕하세요, 롱레코즈입니다🤍
오늘은 12월에
다녀 온 감성숙소 양양 카루나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http://karuna.co.kr/

카루나

큰 창 가득 바다를 담은 일상 예술상점

karuna.co.kr


저희가 묵은 방은 양양카루나 201호!
비수기 평일 22만원에 예약했습니다.




저는 서울 경부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출발해서,


이 루트로 약 2시간 40분
거쳐 버스를 타고 갔습니다!


🤎도착🤎


멋부린다고 코트입고 갔다가
추워죽는줄 알았지만
인생샷 건져서 좋았어요🤍

푸르른 색의 파도가 엄청 높게 쳐서
추운 한 겨울임에도 서핑을 즐기는
서퍼들이 많았어요🏄‍♀️🌊
너무신기 다들 안추우신가봐요ㅎㅎㅎ

역시 양양은 서핑의 메카!

양양카루나 1층은 카페이고
그 위부터는 숙소에요!

시간이 조금 남아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다가
사장님께 체크인 안내를 받고
키를 받아서 올라갔습니다!


입구에는 아우터를 걸 수 있는 행거가 있어요


저희가 카루나의 201호를 선택한 이유!
이 루이스폴젠 조명과, 와인색 의자가
맘에 들었기 때문이에요 ㅎㅎ


너무 예쁜 원형 욕조와
욕실에서도 펼쳐지는 바다뷰🌊


테라스에도 이렇게 선베드가 있지만
날씨가 너무 추워서 인증샷만 호다닥 찍고
나왔어요 ㅋㅋㅋㅋ


도착하자마자 커피포트로 뜨거운 물
끓여서 컵라면과 콜라를 먹었습니당 후후



침대도 푹신푹신하고
침구도 바스락바스락 넘 좋았어요.

뷰도 인테리어도 너무너무너무
예쁘지않나요..? 다시봐도 너무 예뻐
노을 지는 시간에는 이렇게 보라빛하늘과
푸른 바다색감이 예술이에요,
아무 보정도 안한 사진인데 이정도🤍


사람없고 한적한 바다여서 좋았지만
근처에 정말 시장,마트,배달업체 아무것도 없어서
양양 터미널 근처 농협 하나로 마트에서
장을 미리 봐갔어요. 카루나 1층에 있는 공용 부엌에는
없는게 없을만큼 모든 식기와 재료
양념들이 다~~ 있어서
사실 후추랑 버터도 사갔는데
거기에도 다 있더라구요 ㅎㅎㅎ

카루나에 놀러오는 손님들은
대부분 스테이크를 가장 많이 해드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스테이크를 위한 재료들이 모두 있었어요 :)


제가 차린 식탁 ㅎㅎ
채끝스테이크와 버섯,파프리카,감자를 가니쉬로
준비했고 와인잔에는 흑맥주를 따라 마셨어요!

접시와 와인잔 모두 너무 예쁘죠?💕



스크린도 엄청 크고 선명해서 좋았어요!


시시각각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아름다운 숙소,,
진짜 부모님두 보내드리고 싶더라구요.


진짜 하나부터 열까지
섬세함에 감탄하게 돼요.

유명브랜드의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욕실 어매니티와 충분하게 많이 주는 수건들
샤워실, 화장실도 진짜 깨끗하고 좋았어요.


아침 테라스에선
해돋이를 볼 수 있어요!
진짜 너무너무 멋있었어요..
🌅


객실에 준비되어있는 티를 마시면서
아쉬움을 달래봅니다.


마을버스가 오는 시간이 멀어서
체크아웃 이후 카페에서 토스트를 먹으며
시간을 보냈어요.
여긴 너무 좋아서 다음에 또 오고싶더라구요!
양양 인구해변의
<양양 카루나> 정말 강추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