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ieces of Trip/국내여행

2박3일 부산여행 1일차 : 해운대 센텀시티 카페 <커피프론트 Coffee Front>

by 롱레코즈 2021. 3. 12.

체크인까지 시간이 조금 떠서
이우환공간에서 멀지않은 곳에 위치해있는
커피프론트에서 잠시 쉬어가기로 했어요
벡스코 바로 앞이더라구요!

부산 시립미술관에선 7분정도 걸었습니다🚶

[카카오맵] 커피프론트
부산 해운대구 APEC로 17 센텀리더스마크 113호 (우동) http://kko.to/H9FnZvIYo

커피프론트

부산 해운대구 APEC로 17

map.kakao.com


주말 휴무
월~금 7:00 ~ 18:00 영업


입구 간판🤎

 


들어가면 벽과 천장 테이블 모두
우드톤으로 통일되어있어
안정감이 있는 인테리어에요.

커피프론트 메뉴판


저는 라떼 아이스 (5.5)
남자친구는 플랫화이트 따뜻 (5.0)
으로 주문했습니다.
원두와 우유를 고를 수 있었는데

저희는 truss 원두에
한살림 유기농우유로 pick😆



바 테이블에선 혼자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
앉아 계셨어요.


저희는 창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


🤍아이스라떼와 플랫화이트🤍


혹시 서울 종로의 txt커피를 아시는 분이
있다면,, 텍스트 커피와 분위기, 커피맛이
흡사했습니다!

커피가 맛있어서인지
자리가 협소하지만 테이크아웃 해가시는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


테라스에도 이런 체어가 양쪽으로 두개 있었어요!
내부는 손님이 많으셔서 사진찍기가 쉽지 않았어요ㅎㅎㅎㅎ그래서 밖에서!❤️

해운대 근처 커피맛집을 찾으신다면
커피프론트 추천드립니다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