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ieces of Trip/국내여행

2박3일 부산여행 2일차 : 부산 달맞이고개 문화공간 <비아인키노, 라이프커피 앤 티 wek Life coffee & Tea>

by 롱레코즈 2021. 3. 13.

안녕하세요, 롱레코즈입니다🤍
다음은 조현화랑 바로 옆에 있는
비아인키노, 라이프커피 앤 티를
리뷰해볼게요😄

[카카오맵] 라이프커피&티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5번길 167 5,6층 (중동) http://kko.to/DrzpOIUYp

라이프커피&티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5번길 167

map.kakao.com


영업시간

비아인키노 부산(1~4층)
매일 11:00 ~ 19:00

라이프 커피 앤 티 (5,6층)
금~일 12:00 ~ 19:00

비아인키노는 가구점이고
라이프 커피 앤 티는 카페에요!



1층은 라이프북스 앤 아트라고 하던데
현재는 디자인 가구들이 전시되어있네요!


저는 서울 강남구청에 있는
라이프북스와 비아인키노에는
몇 번 방문을 해보았는데
부산에도 생겼다고해서 들려봤어요😊

2,3층은 문이 잠겨있고
1층 직원분께 가구 문의를 하면
함께 둘러볼 수 있게끔
운영되고 있었기에

저는 바로 4층 서점으로
올라갔습니다!


라이프북스 앤 아트는
트렌디한 에세이류 서적과 아트북이
많은 것 같아요.

이렇게 각종 오브제, 엽서를 활용하여
보기좋게 디스플레이 해두셔서
눈이 행복했습니다.


한 켠에는 판매중인 가구들도 보이구여


이 곳의 포인트는 뭐니뭐니해도
해운대 바다뷰..!
햇살이 잘 들어오는 시간대에 방문하니
분위기가 너무너무 예뻤어요💛


5층에 올라가니 천고가 높고 넓은
라이프 커피 앤 티 카페가 나왔어요.


다양한 좌석이 있지만 바다를 볼 수 있는
창가좌석이 인기인듯해요 ㅎㅎ
저희는 햇빛 너무 더워서 그늘진 자리로
대피 ㅎㅎㅎㅎ


카페의 두 면이 통유리로 되어있다보니
조금 덥지만 눈이 시원하게 확 트여있어서
좋았어요 🌊🌊🌊


저희는 크로플과 라떼, 밀크티를
시켰습니다! 커피맛은 사악한 가격에 비해
그저 그랬어요 ㅎㅎ.. 크로플은 맛있는편🤎


6층인 루프탑도 올라가보고 싶었는데
제가 간 날에는 왜인지 막아두셔서
올라가지 못하고 5층에서만 구경했어요 ㅎㅎ

핫플답게 손님도 많았는데
다행히 좌석이 많아서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가구-서점-카페를
함께 구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커피맛을 기대하시면 실망하실고에요🙊ㅋㅋ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