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ieces of Trip/국내여행

2박3일 부산여행 2일차 : 광안리 해수욕장 소품샵 꽃다발 꽃가게 <러브이즈기빙 Love is giving>

by 롱레코즈 2021. 3. 15.


안녕하세요, 롱레코즈입니다🤍
이번엔 광안리 해수욕장에 가기전에
들렸던 꽃가게 & 소품샵
‘러브이즈기빙’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입구는 이런 모습!

[카카오맵] 러브이즈기빙
부산 수영구 광안로45번길 22 1층 (광안동) http://kko.to/PXGnFwUDH

러브이즈기빙

부산 수영구 광안로45번길 22

map.kakao.com


매일 12:00 ~ 20:00
영업한다고 합니다!


들어가자마자 핑크핑크
귀엽고 예쁜 친구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어요 🌷


조화와 접시 캔들 귀여운 하트거울


다양한 사이즈의 인형과 파티소품들


에코백과 파우치류!


엽서 편지지 등 문구류들


폰케이스 그립톡 등
아주 다양한 종류의 소품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우리가 간 주 목적은 이거!

남자친구가 생일 기념으로
바다에서 들고 찍기 위한 꽃다발을 사주기로 해서
들린거였어요 ㅎㅎㅎㅎ 갬동..💛

입구에 이미 만들어진 만원의 꽃다발들이 있었고


그 오른쪽으로 생화들이 꽂혀져있는데
만원의 꽃다발 중 원하는 조합이 없을 경우
이 곳에서 꽃을 골라서 제작을 요청드릴 수 있어요.
다만 가격은 1.5~2.0정도로
이미 만들어진 꽃다발 보다는 조금 더 비싸요!

저는 화이트&옐로 라넌큘러스와
버터플라이 라넌큘러스를 조합하여
꽃다발을 만들었습니다!

제가 고른 꽃상태가 많이 좋지는 않다며
천원 깎아주셔서 1.4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엄청 친절하셨습니다 💛😍


바다 근처라 바람이 많이 불어
쇼핑백에 넣어서 가져갔어용!


짜잔! 바다랑 색조합 완전 최고죠!?
제가 골랐지만 너무 예쁜 색감과
여리여리한 라넌큘러스..
꽃은 예쁘고 향이 좋아서 좋은 것도 있지만
준비해준 사람의 마음이 느껴져서
더 설레고 행복해지는 것 같아요!

광안리에서 여자친구에게
이벤트를 하려는 남칭구 분들께
강츄...💛
바다 + 꽃이 만나면
그 행복은 더 극대화 됩니다!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이렇게 예쁜사진도 남겨 준
내 남자친구 짱이햐 🌼ㅠㅠ
이때 생각하면 지금도 마음이
몽글몽글해요🥺💛💛

광안리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꽃다발 구매하실 분들께
‘러브이즈기빙’ 추천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