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ieces of Trip/국내여행

2박3일 부산여행 3일차 : 부산 인스타 감성카페 식빵맛집 빵지순례 <네살차이>

by 롱레코즈 2021. 3. 16.

 
안녕하세요, 롱레코즈입니다🤍
오늘은 부산 마지막 일정으로 향했던
카페, 네살차이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카카오맵] 카페 네살차이
부산 동구 중앙대로 447-1 1층 (좌천동)
http://kko.to/E7DpyLIYT

카페 네살차이

부산 동구 중앙대로 447-1

map.kakao.com


토요일 휴무
월,화,수,목,금,일 12:00 ~ 18:30

12:00~13:00 오픈타임만
12시 팀 / 1시 팀 나누어 예약받아요.
(인스타그램 DM)
네살차이 인스타그램



입구는 이런모습
3층짜리 흰색 건물이에요.
저 은색동그라미 손잡이가 입구에용

12시 정각에 도착해서
1등으로 입장했습니다😽


3층모습


좁은 계단이여서
오르고 내려갈때 조심하셔야해요!


여기가 2층!!
채광이 엄청 좋아요 ㅎㅎ

메뉴판


저희는 커피 핫 (0.5)와 카페오레 아이스 (0.5)
그리고 식빵세트 (1.0)을 주문했답니다!


이 곳의 시그니처인 식빵이에요!
특이하게 안에 만두나 찐빵이 있을 것 같은
찜통에 담겨서 나오죠!?
김도 모락모락 납니다 ㅎㅎㅎㅎ


면포를 풀면 이렇게 식빵 두덩이가
퐁신퐁신 귀엽게 나와요 🤍🤎

 
식빵을 찢어서
함께 나온 팥과 버터를 발라서!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ㅎㅎ

따끈따끈 부드러운 식빵에
살짝 짭쪼롬한 간이 있고
달콤한 팥과 고소한 버터가 어우러져
단짠단짠 풍성한 맛이에요! ㅎㅎ

남친이랑 한덩이씩 먹으니 배불렀어요🤍



동영상도 한번 찍어봤어요💛


따뜻한 햇살 받으면서 한 컷💛🌼

네살차이는 햇살과 우드한 빈티지 인테리어가
따뜻하고 포근한 공간이였어요.
커피와 식빵도 소문대로 엄청 맛있었습니다!

부산 좌천동 디저트 카페
‘네살차이’
강추합니다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