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ieces of Trip/국내여행

2박3일 부산여행 2일차 : 해운대 보쌈 족발 맛집 <윤가네 신토불이 보쌈삼합전문점>

by 롱레코즈 2021. 3. 15.


안녕하세요, 롱레코즈입니다🤍
2일차 저녁으로 먹은
보쌈집을 리뷰해보려고해요!

[카카오맵] 윤가네신토불이 보쌈삼합전문점 본점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29번길 35 2층 (중1동) http://kko.to/XUifO6IYo

윤가네신토불이 보쌈삼합전문점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29번길 35

map.kakao.com


영업시간
매일 10:00 ~ 24:00


윤가네 신토불이 보쌈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2인이 갔기 때문에
2인set (보쌈 + 메밀쟁반국수)로 결정!
가격은 3.5 입니다.


비수기 + 코로나 때문인지
넓은 가게가 텅텅 비어있어서 당황 ㅠㅋㅋㅋ


깔끔한 찬들이 금방금방 준비되어
나왔어요!!

보쌈과 함께 먹는 김치는 묵은지 / 신김치 /
겉절이 / 무말랭이 / 겨자양파무침
이렇게 장독대 뚜껑에 나오더라구요! 신기


제가 좋아하는 메밀 쟁반국수!
맛은 쏘쏘 였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냥 일반적인 시판 소스맛!


드디어 보쌈이 나왔어요.
시킬때 기름기 많이 / 조금 / 섞어서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섞어서로 했더니
삼겹살 반 / 목살 반 나왔네용!!
삼겹살(기름) 있은 부위가 더 부드럽고
맛나는것 같아요!!


같이 나온 우거지 해장국은 얼큰해서
느끼할 때 한 숟갈씩 떠 먹으면
깔끔하게 잡히는 느낌이 좋았어요.


명이나물, 봄동무침, 콩나물무침 등
다양한 반찬들도 무난하게 맛있었지만
그래도 보쌈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ㅎㅎ

원래 진짜 사람 많이 가는 맛집인데
저희가 갔을땐 엄청 한적했어요ㅎㅎ

해운대에서 족발 보쌈 드시고 싶으신 분들
편안히 들리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