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ieces of Seoul/식당

광화문•종각역 맛집, 백종원의 골목식당 연돈만큼 맛있는 치즈 돈까스 <후니도니>

by 롱레코즈 2021. 3. 19.

안녕하세요, 롱레코즈입니다🤍
오늘은 종각역에 위치한 치돈맛집
후니도니를 리뷰해볼게용😉

[카카오맵] 후니도니
서울 종로구 종로 19 르메이르종로타운 지하1층 (청진동) http://kko.to/IAH0C4JDp

후니도니

서울 종로구 종로 19

map.kakao.com


영업시간
월~금 11:00~20:30
브레이크타임 14:30~15:30

브레이크 타임 꼭 유념하시고
가시길 바래요!


저는 저녁 7시쯤 방문했더니
앞에 4팀정도 웨이팅이 있었고
15분정도 대기했습니다.


기다리는동안 QR체크인을 해줍니다.


줄서있으면 직원분이 나오셔서
체온측정과 함께
이 작은 메뉴판을 주세요!!

저희는 바삭돈새까스(0.75) 와
치즈돈까스(1.0) 을 시켰습니당!

미리 주문을 받으셔서
앉으면 바로 메뉴가 나오더라구요!
매장이 정말 좁고 협소한데,
미리 주문을 받기에
회전율이 빨랐습니다.


정말 앉자마자 나왔어요 ㅎㅎㅎ
영롱한 치돈의 빛깔..💛

작은 우동도 하나씩 주시고
단무지+김치와 공깃밥,
양배추 샐러드가 나옵니다.



치돈 진짜 미쳤죠🤭🤤🤤🤤
모짜렐라치즈 + 체다치즈로
짭짤고소함이 두배!

찾아가기전에 어떤 블로그에서
연돈의 대항마라고 하시는걸 보고
엄청 기대하고 갔어요!!

연돈을 먹어보진 않았지만,
후니도니 치즈돈까스 진짜 맛있었어요.
이걸 먹어보니 연돈은 얼마나 더 맛있을지
궁금해지더라구요ㅋㅋㅋ

고기 두께도 아쉽지않게 적당하구요.
튀김도 깨끗 바삭!
그리고 넘쳐흐르는 치즈폭포🤤...


돈새까스는 이런 비주얼💛
예.. 맞슴다. 제가 치돈에 미쳐서
돈새까스는 신경써서 찍지못했어요 ㅠㅋㅋ

돈새까스도 베스트메뉴라고는 하지만
일반 돈까스는 고기가 얇은편이고
새우튀김은 새우에 비해 튀김옷이 두툼해서
좀 느끼함이 강했어요.

후니도니는 치돈이 진리인걸로⭐️


밥이랑 우동 김치 + 돈까스
같이 먹는거 너무좋아요 ㅋㅋㅋㅋ
어쩔 수 없는 한국인,,

맛집답게 웨이팅을 피할 순 없었지만
15분 웨이팅 쯤이야 기다릴 가치가 있는
맛집이었어요 ㅎㅎㅎ

서울지역 치즈돈까스가 땡기신다면
후니도니 돈까스 추천드립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