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ieces of Seoul/식당

배떡로제 vs 엽떡로제 : 구로 로제떡볶이 배달맛집 <배떡 구디점>

by 롱레코즈 2021. 3. 22.

안녕하세요, 롱레코즈입니다🤍
오늘은 구로동에서 시켜먹은
로제떡볶이 맛집 <배떡 구디점>
리뷰해보려고합니다.


요새 배떡, 엽떡의
로제떡볶이가 sns와 유튜브의
영향으로 장안의 화제죠!!
저도 엄청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동안 인기가 너무 많은 탓에
주문이 가능한 지점이 없어서
못먹어보고 있었어요. ㅠㅠ


배떡 1~2인분의 가격은 9천원!
먹어보니 딱 2명 먹었을때
충분한 양이여서 남지않는게 좋았습니다!

저는 보통맛으로 선택했더니
엽떡보단 덜 매우면서
살짝의 매콤함이 있어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구요.

순한맛은 너무 물릴것같아여ㅠㅠ


떡은 무조건 누들밀떡!!
먹어보신 분들이 모두 누들밀떡을
추천하시길래 시켜봤는데
소스가 면에
딸려 입안에 많이 들어오고
파스타!? 우동면을 먹는기분인데
술술 들어와서 먹기도 편했어요.


나머지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날치알밥과 스팸마요밥이나
튀김세트도 같이 시켜 드시는분이
많더라구요!!
평소 드시는 양이 많으신 분들은
사이드 필수일 것 같아요!!


🔔띵똥🔔
한 1시간 후 배달도착!


누들밀면과 넉넉한 로제소스!!


중당도 꽤 많이 주셨어요!
푹 잘 삶아져서 양념을 아주 쫙쫙
빨아들였더라구요🥺🥺👍🏻
추가 (0.3)


중당이 진짜 필수에요.
분모자도 배떡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누들밀면만 먹으면 질릴 수 있는데
중당과 같이 먹으니 쫀득쫀득
식감이 둘이라 더 좋더라구여!!
담엔 분모자도 추가해보려구요😚



엽떡로제 vs 배떡로제 맛비교

엽떡로제는 까르보불닭볶음면 같이
기본 매운소스에 크림이 들어간 맛
깔끔하면서 고소한 감칠맛

배떡로제는 카레 베이스 소스인
신전떡볶이에 크림 들어간 맛,
더 토마토+크림의 로제맛이 강하고
조금 더 달콤한 맛

제 딴엔 배떡이 살짝 더 인위적인
맛이지만 더 로제스러웠고

엽떡이 자연스러운 매콤 부드러움이라
덜 물려서 끝까지 계속 땡기는 맛이었어요!

결론 엽떡로제 승!!ㅋㅋㅋㅋㅋ

근데 사람들은 배떡이 1등이래여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입맛차이이니 ㅎㅎㅎ그래도 배떡도
호기심에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여러분도 얼른 로제 떡볶이 한번
경험해보세요!! 핫해서 조금 일찍
주문해야될 수 있어여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