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ieces of Seoul/식당

엽떡 로제떡볶이 입문! 솔직후기 <엽떡 신풍점>

by 롱레코즈 2021. 3. 19.

안녕하세요, 롱레코즈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영접한 엽떡로제를
리뷰해보려고해요 ㅎㅎㅎ

저는 상도동에 거주중이라
배달이 가능한 엽떡 지점이

상도노량진점 / 관악현대시장점 /
신풍점 / 신대방삼거리점 / 신림점

이렇게 5곳이나 있는데!

금요일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5곳중 4곳이 로제엽떡 품절❌😵...



다행히도 신풍점만 품절이 아니여서
바로 주문했는데 120분 후에 온다는거에요..하
그럼 9시 넘어서 먹는거여씀.......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ㅠㅠ이렇게
인기가 좋은거야😭😭😭

다행히도!
1시간 30분만에 엽떡이 배달되어왔어요!

가격은 16,000원 + 배달팁 3,000원
오리지널맛


영롱한 주황빛깔..🧡🧡🧡🧡🧡
저는 오뎅은 싫어해서 다 빼달라고 요청드렸습니다.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오뎅이랑
로제소스는 안어울릴 것 같아요!!!


오리지널인데도 그렇게 맵지않아서
맵찔이도 먹을 수 있는 정도인데
또 느끼하지는 않을정도로 매운맛이 확 잡아주는
깔끔 크리미 엽떡!!

굳이 비슷한 맛을 찾자면,
까르보 불닭 볶음면에 크림을 살짝 더 넣은
소스에 떡볶이를 넣은맛이에요...
진짜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요
덜 매워서 술술 들어가고!!

오리지널 2번에 로제 1번 빈도로
찾게 될 것 같아요 ㅎㅎㅎ
저는 이거 스테디가 될거라고 예상합니다☺️

바쁜 시간을 피해
로제엽떡 얼른 입문해보세요!
존맛 강추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