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ieces of Seoul/카페

대흥동 경의선숲길 뷰맛집 신상카페 <클로드>

by 롱레코즈 2021. 6. 30.

안녕하세요, 롱레코즈입니다.
오늘은 대흥동에 새로 생긴 숲뷰카페
클로드를 리뷰해보려고해요!

[카카오맵] 클로드커피
서울 마포구 백범로16안길 21 2층 (대흥동) http://kko.to/uD1KLFpfB

클로드커피

서울 마포구 백범로16안길 21

map.kakao.com


영업시간
매일 12:00 ~ 20:00


깔끔한 신축건물 2층에 위치한 클로드는,
경의선 숲길에 위치하여 산책로에 있는
나무들이 통유리로 보여 초록초록한
숲뷰가 매력적인 카페였어요!🌳🌳


처음 갔을 때 사람이 꽉 차 있어서
웨이팅 리스트를 작성한 뒤 바깥에서
대기를 한 30분..하고
전화로 연락을 받고 올라갔어요

생각보다 오랜 기다림에 살짝 힘들었지만
음료와 커피가 맛있어서 다행..ㅎㅎ

요즘 인스타에서 많이 핫한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사진찍는분들 엄청 많으시고ㅠ

과도한 상업촬영은 분위기를 어수선하게 합니당..
제발🙏🏻


깔끔한 오픈키친 인테리어로
쇼룸으로 운영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테라스 자리도 있는데 제가 간 날은
비가와서 이용하시는 분은 아무도 없었어용!



남자친구가 시킨
시즌에이드 (샤인머스캣 에이드) - 6천원
빛깔이 엄청 예쁘죠?
생각보다 달달하고 시원해서
여름과 딱 어울렸던 음료🤍🧼🍀🌳🤓


자리 옮기기전에 바 자리에서 찍은
생크림 롤 케익
기대 안했는데 안느끼하고 짱맛😋


그리고 라떼 5천원 입니다.
☕️☕️☕️
커피도 진하고 꼬숩 맛있었어요!!


테이블이 적지는 않지만 핫해서
어쩌면 웨이팅을 할 수도 있는,,
제가 앉은 쇼파 자리는 인기가
워낙 많아서 쟁취하기 어렵다는 단점이있지만!

서울에서 보기힘든 초록초록한
숲뷰 카페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힐링되고 너무 좋았어요!

더 핫해지기 전에 가보세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