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ieces of Seoul/카페

종로구 계동 안국역 핫플 베이글맛집 <런던베이글뮤지엄>

by 롱레코즈 2021. 9. 8.

안녕하세요, 롱레코즈 입니다.
오늘은 안국역에 새로 생긴 베이글 맛집
런던베이글뮤지엄을 소개합니다
카페 하이웨스트, 레이어드 사장님이
새로 오픈하신 가게라고해서
더 기대감이 컸어요!!🤠

9월 8일 현재 가오픈 중이라고
합니다.

[카카오맵] 런던베이글뮤지엄
서울 종로구 북촌로4길 20 1층 (계동) http://kko.to/p7-G8f-fj

런던베이글뮤지엄

서울 종로구 북촌로4길 20

map.kakao.com


운영시간
평일 8:00 - 21:00
주말 10:00 - 21:00

저는 오후 3시쯤 갔는데 기나긴 웨이팅 줄과 :)
머지않아 베이글이 다 품절되었다는 안내가
되고 있었어요 ㅠㅠ 가까스로 세이브

저는 테라스 자리에 앉아보고싶어서
마침 도착했을때 일어나시는 분들이 있어서
제가 자리를 잡고,
남자친구가 줄을 서서 베이글을 사왔어요.
(고생해따 고마오ㅠㅠ❤️)


역시 핫플은 달라.. 빵 마저 예쁜
소품처럼 보이는 분위기 ㅠㅠ🤎🤎🤎


시그니처 메뉴인 브릭레인은 아쉽게도 품절이래요😭


다들 기다렸다는듯이 빵탑을 쌓는데..
저희는 욕심없이 딱 2개 ^ㅇ^

🥯🥯🥯🥯
할라피뇨 베이글 / 치즈 베이글과
크림치즈+블루베리 콤포트,
그리고 아이스 라떼 2잔을 주문했어요!
이렇게 total 25,000원 나왔습니다.

저 크림치즈+블루베리가 존맛..
베이글도 진짜 쫀득하고 하나도 안질기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라떼는 많이 아쉬웠습니다..ㅠㅠㅎㅎ
베이글이 진짜 맛있어요🤎


테이크아웃 컵 디자인이 너무 매력있고
예뻐요. 냅킨도 예뻤고
곳곳에 그려진 일러스트레이션 모두
매력적이여서 한참을 봤네요 히히🖤✍🏻


운좋게 테라스 자리에 앉아 예쁜 사진도
많이 찍고..📸📸
여행이 항상 아쉬운 코시국에
런던, 유럽 어딘가에서
여행하는 느낌이었어요🤠🖤

이전에 이 자리에 있던 분식집은 정말
역대급 노맛이었는데.. ㅋㅋ여기 베이글은
진짜로 너무 맛있어서 조금 잠잠해지면
또 가보고 싶네요😍

오래 기다린만큼 맛있었던
신상카페 <런던베이글뮤지엄>
이었습니다!🥯🤎🥯🤎

댓글